060폰섹스 060-502-5858 이기적인 남친,, > 060폰섹스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060폰섹스

060폰팅 첨해보는데 재미있네요 남자분들이랑 전화데이트 하는것도 잼있고!! ㅎㅎㅎ//
060- 502 - 5858
내선번호 2
전화데이트
전 25살 세미예요. 나랑 폰팅 대화할 오빠없나욤? 제 귀욤귀욤 목소리로 뿅뿅♥ 날려드릴께요ㅅ.ㅅ
060- 502 - 5858
내선번호 3
전화데이트
이정도면 한몸매 하지 않아요? 외모도 좀 괜찮다고 자신하는편임. 정말 매너 좋은분과 대화하고 싶고요 친해지면 만남도 생각하고 있어요. 연락하셔서 저랑 대화해봐요
060- 502 - 5858
내선번호 4

060폰섹스 060-502-5858 이기적인 남친,,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타파하 댓글 0건 조회 60회 작성일 19-01-11 00:08

본문

060폰섹스 060-502-5858 이기적인 남친,,

편하게 음슴체로쓸게요 ㅠㅠ

음 우선 그냥 결론부터 말하자면 내 남친은 그냥 이기적임 남친이랑 같이살고있는데 집이 반지하라 밤에는 벌레들이 계단에 너무왔다갔다해서 난 밤늦게 나가는걸 너무너무싫어함 그래서 뭐 사러 나갈때 나는 ( 아침,낮 ) 남친은 (저녁,밤) 기준으로 뭐 웃기지만 이딴걸 정해서 편의점을 왔다갔다하는편임ㅋㅋㅋㅋㅋ 근데 얘가 이걸 안지킴 이딴 기준을 만든이유도 얘가 너무 아침 점심 저녁 새벽 전부 나한테 뭐 사올일있으면 이거사와라 저거사와라 이런저런 잔심부름들을 시키고 약속을어겨서 이런 기준을 만든거임 ㅋㅋ 난 오늘 안씻었다 머리정리를안했다 뭐 이런식으로 자꾸 약속을 어기면서 배달음식시켜먹을때는 무조건 내가 배달을 받게하고 자기는 누워서 티비만봄; 지가 배달을 받지 못하는이유는 난 팬티한장만입었다. 또 이런식임 ㅋㅋㅋ 간혹가다 난 남친이랑 모텔에서 잘때도잇음. 특히 이번 무더위땐 집에 에어컨을 달지않아서 모텔을 좀 자주갔었음 근데 이때도 배달음식은 다 나한테 받으라함 ㅋㅋ 지는 팬티만입었기때문ㅋㅋ 아니 그럼 옷을 잠깐 입으면되는데 굳이 안입고 또 이런식으로뻐김ㅋㅋ 난 솔직히 한편으론 이런생각도함 얘가 날 사랑하지않나? 라는 생각을가짐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ㅜㅜ


060폰섹스 060-502-5858 이기적인 남친,,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37
어제
165
최대
354
전체
32,305

그누보드5
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